나의 잡담

첫사랑에 대한 아픈기억

사이코 킬러 2009. 9. 15. 20:29

요즘 나는 가끔씩 첫사랑에 대한 아픈 기억이 떠오르곤 한다..... 정말이지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간혹 떠오

 

르는 나를 보면 스스로에게 항시 자문을 구한다..... 내가 분명히 죽여버리겠다고 했는데 왠지 모를 공허함

 

은 가끔씩 나를 짜증나게 하곤 한다...... 이러한 사랑을 해보지 않았던 탓일까???? 아니면 내가 아직 집착

 

을 하고 있는 탓일까???? 잊어버리겠다고 한적도 없었고 잊어버렸다고 한적은 없었다.... 하지만 떄로는 이

 

러한 생각도 드는게 사실이다.. 혼자니까 행복하다고...... 비록 쓸쓸하고 고독스러울지 몰라도 이게 나답다

 

고 생각이 들기도 한다.... 남들은 첫사랑이라고 하면 아름다운 추억이라 얘기하지만 나는 아름답지 않다...

 

그저 더러운 오물을 쐬인 기분이랄까???????????? 하지만 어떻게 보면 고마워할 부분도 있다.... 내게 부족

 

했던 부분을 그나마 알게 되었으니까........ 그렇다 내게 사랑의 추억은 없지만 나 스스로의 무지를 그나마

 

알게 된 것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