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및 철학

성경에 대해서 입니다.

사이코 킬러 2009. 8. 13. 21:07

성경의 안식일은 무슨 요일인가?① - 토요일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안증회, 안상홍 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어머니 하나님, 엘로힘) 하나님의교회-새언약진리☆

2009/07/06 23:40

복사 http://blog.naver.com/windyday365/120073269501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에 증거된 일곱번째날 안식일 토요일을 지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성경에 증거된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믿습니다.

엘로힘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믿는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는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하여 안식일과 유월절(3차 7개절기), 침례, 머리수건 규례 등을 지키는 진리교회입니다.

성령과 신부되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로부터 솟아나는 생명수가 온 세상에 가득하여 모든 사람들이 구원얻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창세기 2장 3절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안식일은 일곱째 날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요일 제도를 적용해 볼 때 일곱째 날 안식일은 무슨 요일인가?

 

1. 국어사전

 

 금성 출판사

 

1) 일요일 [日曜日] : 칠요일의 첫째 날, 공일(空日)

 

한 주는 7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가운데서 일요일은 몃째 날일까? 국어사전에 일요일은 한 주의 첫째 날이라고 되어있다. 성경의 안식일은 일곱째 날이다. 즉 일요일은 성경이 말하는 안식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일요일은 첫째 날

 

2) 토요일[土曜日] : 칠요일의 하나. 일요일로부터 일곱째 날. 주말(週末).

 

토요일은 한 주 가운데 일곱째 날이다. 그래서 토요일을 가리켜 주말(週末) 즉 한 주의 끝날이라고 한다. 성경의 안식일은 일곱째 날이다. 그렇다면 안식일이 무슨 요일에 해당되겠는가? 바로 토요일이다.

 

 

☞ 일곱째 날은 토요일

 

 

2. Merrian Webster's Collegiate Dictionary

 

Merrian Webster, Incorporated

 

1) Week : a 7-day cycle beginning on Sunday and ending on Saturday

 

영어사전에서도 한 주는 "7일 주기로, 일요일로 시작하여 토요일에 끝나는 것"으로 기록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 주의 시작은 일요일이고 마지막 날, 즉 일곱째 날은 토요일임을 확인할 수 있다.

 

 

☞ 한 주의 시작은 일요일

☞ 한 주의 마지막은 토요일

 

2) sunday : the first day of the week

 

- 일요일은 일곱째 날이 아니라 "주(週)의 첫날"이라고 되어 있다.

 

 

☞ 일요일은 주의 첫날

 

3) Saturday: the seventh day of the week

 

토요일은 "한 주 중에 일곱째 날"이라고 되어 있다. 즉, 토요일은 일곱째 날로서 성경이 증거하는 안식일임을 알 수 있다.

 

☞ 토요일은 주의 일곱째 날

 

영어사전에서도 주의 일곱째 날을 '토요일'이라고 증거하고 있다. 그러므로 일곱째 날인 안식일은 토요일임이 확실하다.

 

 

 토요일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www.uccspace.net

 

 

 

 

 

'사상 및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영의 총재의 철학입니다  (0) 2009.08.18
이소룡의 철학입니다..  (0) 2009.08.15
코란  (0) 2009.08.13
손자병법의 풍림화산 입니다.  (0) 2009.08.10
무위자연  (0) 2009.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