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및 철학

역시 인간의 본성은 바뀌지 않는거 같다

사이코 킬러 2011. 5. 10. 20:20

집안으로 인해 저주받은 유전자를 가진 우자는 자신도 모르게 스스로를 자학하고 저주한다...

 

왜 나는 이런 더러운 집안에 태어났던가? 왜 나는 이러한 더러운 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했는가? 왜 나는 이

 

집안을 끝내려고 하는가? 라는 의문을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계속된 질문을 반복한다..... 그렇기에 우자는

 

스스로에게 맹세를 했다.. "내가 이 더러운 집안을 끊어 버리기로........ 그래서 무능하게 살기로 말이다..."

 

우자는 자기가 유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저 혼자서 그렇게 생각하는 것일지 모르지만........ 우자는

 

그렇게 오늘도 스스로에게 맹세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