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과 사이비글과 좋은글

무도는 나를 알게 해주었다.

사이코 킬러 2010. 11. 1. 08:51

그리고 나를 위해주었고 나를 도와주었다.. 하지만 나는 어느순간에서인가 나의 모습이 둘로 나누어짐을

 

알게 된다.... 스트레스로 인해 뭔가 발전의 방향을 찾는나와 유유자적하며 안이함을 찾으려는 나.... 어찌

 

인간이라는 존재가 나와 같지 아니할수 있으리........ 가끔 이러한 둘의 존재로 인해 고민을 한다..... 하지

 

만 무도를 통해서 나는 이러한 것을 잊어버린다...... 그렇기에 무도는 내게 있어 비지니스 이상의 존재인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