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및 철학

나는 졸업은 했지만

사이코 킬러 2011. 2. 18. 11:48

아직 나는 학생인거다... 졸업을 해보면서 내가 뭐든 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한편으로는 내가 해

 

나가야 하기에 해본적이 없는 나로써는 망설여 진다...... 뭔가를 열심히 하고 싶다.. 그렇지만 그걸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망설이는 것은 아닐까? 그렇지만 내가 배우지 않고 내가 하지 않는 다면 세상은

 

인정하지 않는 법이다..... 이미 틀을 짜여져 있기에 거기에 맞추어서 살아갈수 밖에 없는 것일까? 오늘도 이

 

런 의문을 품으면서 하루를 최선을 다할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