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및 철학

매너리즘

사이코 킬러 2010. 1. 17. 16:54

나는 요즘에 와서 느끼고 있는게 있는데 그것은 내가 매너리즘에 빠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언제 부터 였던가? 어느순간 똑같은 행동을 반복하는 자신을 보면서 그리고 누군가를 비판하는 이 모든것

 

이 같다는 느낌이 들면서 나는 왠지 모르게 두려웠다.... 언제나 새로워 지고 싶어서 난리였던 나....

 

그리고 언제나 바뀌고 싶었던 나...... 하지만 어느세인가 나는 자신이 제자리를 맴돌고 있음을 느낀다.....

 

어디서 잘못 된걸까? 무엇이 나를 이렇게 느끼게 했을까? 이러한 물음은 계속 되어간다........... 지금도 아

 

니면 죽을때 까지 해결하지 못하는 숙제일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나는 왠지 모르게 이것이 나의 벽이라

 

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