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무엇일까?

사이코 킬러 2009. 6. 19. 16:20

이런 질문을 하곤 한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하고 말이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걸 원하는 것

 

일수도 있고 아니면 더 확실한것을 원할수도 있지만 정작 나는 다른 것을 원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한

 

다... 나는 정리 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리고 그러한 정리때문에 많은 것을 잊어버리곤 했다... 하지만

 

나는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필요하면 취하고 필요하지 않으면 버려야 한다는 진리를 모를리 없지 않겠는

 

가? 나또한 수많은 고민을 한다..... 하지만 과연 후회안한경우가 있었는지 모르지만..... 요즘 들어 그저 그

 

런 생각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간다... 그냥 살아갈뿐일지도......